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6화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6화 후기

夜(よる) 2015. 11. 10. 05:31
728x90

안녕하세요? 역시 단체 송도 좋아! 라고 생각을 하는 요루입니다.


이번에 쓸 후기는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6화 입니다. 오늘 일찍나와서 좋았습니다.

네..안자고 봤습니다.


어째든 후기 쓰겠습니다. 이번에는 짧을 수도요?


일단 이번화에서 나온다고 한 쌍둥이 여자... 그 둘은 나유키군의 여동생들이 였습니다. 근데 그둘이 성격이 참....... 참.... 4차원적인것 같더라고요. 근데 그 쌍둥이들의 디자인과 재봉실력...부러웠습니다. 뭐... 부럽다고요. 그러다고요...

어찌됬든 그렇게 여동생들이 나오고 그 전에 내용은 이애기를 하고 하겠습니다.

....저기 회장님 츤츤입니까?? 츤데레에요?? 아니. 당신은 츤데레입니다.내가 그렇게 정했어. 왜냐고? 야...솔직히 그 선배를 싫어하는 것처럼 태도를 보였는데... 저번화때도 니가 도와줘서 퇴학이고 뭐고 가벼운 처벌로 끝났고 이번에도 츤츤거리면서 도와줬잖아? 왜 솔직하지 않냐고!! 진짜 빡친다. 라는 뜻으로 회장님은 츤데레인걸로 확정됬습니다.

그리고 이번화에서 조금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됬지만 그것은 마지막에 애기해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나유키군의 여동생들이 왜 나왔냐고요? 그것은 유타군이 의상신청을 마지막에 내서 너덜너덜하고 찟어진 의상을 받아왔기 때문에 나왔었죠. 허허.

뭐...그래서 의상이 오고난후 춤을 추고 끝나니 다들 반응이 좋더군요. (그래놓고 8위 먹였어. 합격이지만 그 부분에서 조금 그랬다...)

그렇게 한후 어느 선배라는 작자가 뭐라 따졌습니다.스타워크 선배 중에 주황색머리 그놈이 뭐라따지는데 솔직히 그 장면이 나오기전에 학생회장한테 유타군 팀 반응안 좋고 니팀 반응 좋음. 이렇게 애기하고 끝났을 때도 반응이 좋으니 뭐라뭐라 따지는데 제 개인적으로 묻고 싶었습니다.

니 학생회장 좋아함? 왜이러는거임?? 좋으면 좋다고 애기해. 왜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주냐고.

라고요. 솔직히 저하고 같은 나이였나? 한살아래인가 할거 아니에요. 반말해도 상관없겠죠.

뭐 어째든 그렇게 끝난뒤 뒤풀이를 하면저 유타군의 실수와 실수와 실수를 애기하면서 좋겠 끝났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애기해야겠죠? 여기서 스포를 발언할것입니다. 그러니 보실분은 보세요. 이번화 포인트 애기하면서 중요한 것은 조금 많이 뛰운뒤에 할거니깐요.

왜냐고요? 중요한것을 스포발언하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이 있을 수 도 있잖아요. 그래서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번화의 중요 포인트는


1. 나유키군의 가족관계를 알았다.

2. 회장은 츤데레였다.

3. 대회에 합격은 했으나 8위였다는 거.

4. 나유키네 집에서 만든 긴장을 낮쳐주는 차는 기절 할 만큼 맛이 없었다는 것.

5. 다음화는 라이벌팀과 유타팀이 같이 합숙을 할 것같은데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다음화 예고편에서 친해져서 나왔다. 그런고로 다음화 꼭 보죠.


이렇게 여기까지가 그냥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중요포인트 였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포인트는 제일 밑에서 애기할께요.

그러면 후기같지 않았던 후기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6화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포인트 +1


그 회장하고 유타군을 맡고있는 선배는 알고보니 가족관계였다.

그리고 예전에는 같은 팀에 있었고 그팀을 선배는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나왔다고 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은 알고보니 회장이 그 선배의 동생이였다는 것이였다.


이래서 제가 맨 끝에 애기한것입니다. 안녕히 보고가세요.



728x90

'후기 > 애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7화 후기  (0) 2015.11.17
K RETURN OF KINGS 7화 후기  (0) 2015.11.15
K RETURN OF KINGS 6화  (0) 2015.11.08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5화 후기  (0) 2015.11.03
원펀맨 5화 후기  (0) 2015.11.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