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K RETURN OF KINGS 7화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K RETURN OF KINGS 7화 후기

夜(よる) 2015. 11. 15. 04:34
728x90

안녕하세요? K RETURN OF KINGS 7화를 보고 아...이번화는 뭔가 좀...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요루입니다.


저번화 때는 부하들이 싸우고 있었는데 이번화에 드디어! 왕들 끼리 싸우느 건가?! 하고 기대를 했으나... 결국은 청의 왕이 이런저런 속임수로 인해 꼭대기 층까지는 왔으나 결국 힘을 다해 쓰러진 녹의 왕이였습니다. 그리고 심장이 없는데 녹의 왕의 의지? 뭔 녹색으로 된 이상한 것으로 인해 이때까지 살아 왔더군요.

네.. 여기까지는 좋았습니다. 좋았는데... 왜 갑자기 새로운 왕이 나타난거죠?

그리고 그 새로운 왕은 왜 녹의 왕을 도와준것일까요?

것보다 새로운 왕은 회색의 왕이라고 하는데...

아니아니. 것보다 그 회색의 왕이 라는 작작는 카구츠 사건때 사망했다고 나왔다고 했는데...

정말 가면갈 수록 복잡해 집니다.

그리고 그 '석판'으로 싸우는 이유들도 뭔가 겁나게 이해하기 힘들정도로 가고있고요.

뭐...저는 대충대충 이해는 합니다만...

솔직히 그 '석판'을 해방한다고해서 모든 인간들이 행복해 질것 같지도 않고

왕이라는 것은 더더욱 많아져서 그것도 싫고

뭔가 그냥 계승하는 것처럼 새로운 왕이 나타난다고 해고 좀 무슨 꿈을 꿔서 나타나든지 분명히 나는 학교에 가고있었는데 갑자기 이상한 안개가 끼기 사작하면서 뭐 이런게 새롭게 나오는 경우도 있으면 모를까...

진짜 그 '석판'으로 모든 인간들이 그 왕이라는 능력을 가지는게 꼭 행복할까요?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일단은 이런저런 능력을 원하는 사람입니다만...그렇다고 모든 사람들이 능력이 있으면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1차로 싸움이 나겠죠? 그리고 2차로는 언제나 그랬듯이 일상으로 돌아오겠죠? 그 능력도 이리저리 힘이 나뉘어져 있을 것라 생각이 듭니다만...

결국은 이것또한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이 K RETURN OF KINGS에 내용중 만약에 진짜로 '석판'이 발동?을 하면 이런상태가 되지 않을까? 라는 추측을 했을 뿐입니다.

뭐... 어쩌다가 여기까지 왔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어째든 그 회색의 왕이 나타나면서 이번화는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그 회색의 왕이 누구냐고요?

이것 또한 큰 스포 발언이기에 맨 마지막에 쓰겠습니다.


어째든 이번화의 중요 포인트는

1.녹의 왕이 출격? 하면서 그 밑에 부하들은 후퇴? 를 했다.

2.녹의 왕은 죽었지만 자신의 힘으로 가짜심장? 같은 것을 만들어서 생활하고 있었다.(솔직히 이것을 알게되고 완전 사기캐라는 것도 알았다.)

3. 녹의 왕의 힘은 또하나 체력과 힘을 재조정? 가능하다는 것이다.(그러니깐 평소에는 그저 힘없고 체력없는 인간이였는데 어떤 중요한일이 있을때는 체력이 사기일 만큼늘어나고 힘도 사기일 만큼 늘어나지는? 그러한 형태인거 같아. 예를 들면 전화때의 녹의 왕의 모습이 제일 맞는 예인것 같다.)

4. 회색의 왕은 카구츠 사건때 사망한것으로 나왔으나 알고보니 살아있었고 이때까지 녹의 왕을 도와줬다는 것이다.

5. 그다음화 예고 진짜로 잘만들었으니 꼭 보시기를!


이렇게 4개의 포인트로 나뉘었습니다. 회색의 왕의 정체를 알고 싶은데 스포로 알기 싫으신 분들은 애니 꼭 보시기를! 그리고 녹의 왕은 역시 능력발동때 완전 사기캐에 어린아이 처럼 행동해서 음...제법 귀엽더군요. 왠지모르게 귀여웠습니다. 그러다고 제 최애는 아니지만요.


어째든 이렇게 K RETURN OF KINGS 7화 후기를 썼습니다.

이번에도 후기같지않았던 후기 K RETURN OF KINGS 7후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화도 일찍 끝난것 같아 아쉬웠지만 빨리 다음화가 나왔으면 하네요.

그러면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 겠습니다.
































이번화의 중요 포인트 + 1


6. 회색의 왕은 녹의 왕을 풀어주는 데 같이 있었던 이와씨라고 불르라고 했던 진짜 존재감이 별로 없었던 그 아저씨입니다. 그 아저씨가 알고보니 제6 왕권자 회색의 왕이였던 것이였습니다.

그러면 진짜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후기 > 애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 RETURN OF KINGS 8화 후기  (0) 2015.11.21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7화 후기  (0) 2015.11.17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6화 후기  (0) 2015.11.10
K RETURN OF KINGS 6화  (0) 2015.11.08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5화 후기  (0) 2015.1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