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오란피아 소와레 도착했습니다. ( 주 : 너무 귀여워서 죽을 수도 있다) 본문

일상/게임

오란피아 소와레 도착했습니다. ( 주 : 너무 귀여워서 죽을 수도 있다)

夜(よる) 2020. 4. 22. 22:24
728x90

하아....진짜.... 애니메이트, 아미아미, 앨리스NET에서 주문하고 드디어 도착했는데 말이죠...

진짜..너무 귀엽습니다.

일단 아미아미에서는 이상하게도 닐 아드미라리의 천칭 때도 이런저런 특전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이런저런 특전들이 있었습니다. (왜지? 일러스트분 차별이야? 아니면 일러스트분이 더 만든거야? 어느쪽이야?!!!) 

그래서 아미아미에서도 주문하고 애니메이트에서도 주문하고 앨리스에서도 주문했죠. 허허.... (그렇게 내 돈은 없어지ㄱ...)

아쉬운 점이 있다고 하면 스텔라...스텔라에서도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 안했는데.... 그냥 할 걸 그랬어요.....흑흑 

어찌됐든간에 일단 점포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앨리스NET

하아...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니.진짜로 저 붓을 들고 그림는 모습을 보세요!!! 얼마나 귀엽습니까?

이것은 진짜 천사다....크흡...!!!

진짜로 행복했습니다.

 

 

 

 

 

 

 

 

 

 

 

 

 

 

 

애니메이트샵

 

하하하하-!!!! 진짜 너무 귀엽다!!!! 아....진짜 산거 후회는 안 됩니다. 그저 아쉬움이 조금 있을 뿐...

그래도 만족만족. 진짜로 행복합니다.. 진짜 이렇게 저는 가난뱅이의 길을 걷고 있죠. 허허.... (아니. 근데 진짜로 귀엽지 않음? 아니. 진짜로 귀엽지? 귀엽지?!!!!)

 

 

 

 

 

 

 

 

 

 

 

 

 

 

 

 

 

 

 

 

 

 

 

 

 

아미아미 

여러분 믿어지나요? 이게 아미아미에서 나온 특전들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많이 주는 것은 디아볼릭?(왜 그거 있잖어. 리젯 쪽으로 원작 드라마CD였던 그거) 그쪽하고 닐 아드미라이의 천칭 뿐인거 알고계시죠...? (오토메이트 쪽에서) 진짜로 특전 정보 나왔을때 놀랐다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일러스트님은 고생하셨겠지만 그래도 감사합니다. 정말 귀엽게 잘 나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진짜 너무 귀여운 분들이였습니다. (응- LD 쪽으로는 진짜로 내 스타일 아닌 캐릭터 있지만-) 

진짜로 너무 귀엽다고요!!!!! 

다들 이렇게 저와 같이 가난뱅이의 길을 걷지 마세요.

100% 후회합니다....;;

 

그러면 여기까지 자랑은 그만 하고 저는 이만 정리하러 가보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