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리제로 2기 1화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리제로 2기 1화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0. 7. 9. 17:51
728x90

오랜만에 애니 후기 좀 쓰겠습니다.
스포 있을 수 있으니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야- 드디어 기다리고 있었던 리제로 2기가 나와서 기대했었죠.
그래서 딱...!! 초반에 봤을 때 뭔가...스바루군의 작화가 뭔가 이상했지만 다행이 시간이 지나면서 나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냥 제 착각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찌됐든 그렇게 내용을 보는데 보는 내내 생각을 하는게 역시 렘양....진짜 찐 사랑이다. 진 히로인이다. 진짜... 크흡-!!! 하면서 봤다죠.
렘양의 희생으로 인해 이제 스바루군의 또 다른 각성이 시작되겠죠(확실하게는 에밀리아양이 각성했던것 같지만). (X무위키 에서 스포당했습니다. (정확히는 제가 보고 싶어서 본거지만요. 마녀쪽으로...))
어찌됐든 간에 이번 2기는 어디 부분까지 가서 끝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렘양의 의식 돌아오는데까지 가줄지.. 흐므....
일단 24화 (1기 때부터 합산 하면 50화)에서 끝낸다는데 렘양의 의식 돌아오겠죠???(원작 안 본 인간)
어찌됐든 1화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탐욕, 식욕(폭식)의 대죄주교들이 와서 렘이 타고있던 마차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렘 빡쳐서 싸우면서 스바루군이 님들 죽일거임 하면서 희생됐습니다.
스바루군이 도착했을 때 의미 렘 당해있는 상황이였죠.
렘이 의식 잃은 것을 알고 자신의 자살(해봤자 리셋)했죠.
리셋해도 소영없는 것을 알게되고 대죄주교들에게 복수하려고 하는데 까지가 1화 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번화도 좀 길었네요. (역시 리제로. 첫시작은 길다...;) 이번에 29분? 정도였거든요.
후후 빨리 다음주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