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이거는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 입니다. 본문

일상/게임

이거는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 입니다.

夜(よる) 2020. 7. 13. 14:29
728x90

파이널 루트 끝난 후 보시는게 좋은 PREAGIO 이 있습니다.
일단 이걸보시면 흔희 얘기할 수 있는 새로운 떡밥 즉 후속작 나올 수 있다-! 라는 것 인데 말이죠...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이거 얘기 들어보면 팬텀 이라고 나오는데
그 팬텀이 그 놈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추측일 뿐 입니다만

이 아조씨가 팬덤이 아닐지 싶지만...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이기에...(솔직히 파이널 루트 가기 전에 후속작 보면서 그 가면 아조씨 안보여서 저 아저씨가 새로운 가면 아저씨인가? 했는데..흐므...)
어찌됐든 만약 저 아저씨가 그 아저씨가 맞다면 길버트 루트에서는 나올 수 있을 것 같고... 다른 루트에서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그 가면 아조씨 사라졌는걸? (그 아조씨 정체 알고 있지만 얘기안한다.))
어찌됐든 속편 얘기 들어보면 열쇠의 처녀 가 나타나는 시기는 많이 긴 시간이 지나서 나오는데 이번 주인공이 나타난 시기는 전 열쇠의 처녀가 죽은지( 혹은 사라진지?) 2년 만에 나타나서 이상한다고 에미리오군이 얘기해주면서 열쇠의 처녀가 나타날 때는...(이 이상 스포)
라고 해서 자세한 것은 후속작에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이것을 파이널 루트 대단원 으로 끝냈을 때 나올 얘기라는 거라고... 그말은 뭐다? 이거 후속작에 어떻게 반영 할지 다.)
어찌됐든 이제 후속작 나오기만을 기대하면서 밀렸던 다른 오토메 게임 해야죠....(눈물)



(이중에서 끝낸 것은 대칭 앨리스, 영어로 되어있는 그거(우리 모즈군이 나오는...//) 닐 아도니스의 천칭은 후작은 안했다.)
많이 밀렸다고 얘기하는 사진.


그럼 이만-!





(그렇게 얘기하고 또 안할 듯.. 그래도 이번년도에 최소 5개 이상은 끝내야된다구-!!!)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