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11화 본문

후기/애니 후기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11화

夜(よる) 2015. 12. 18. 21:33
728x90

안녕하세요?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에 나오는 나유키군은 역시 귀엽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 요루입니다.


오늘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11화가 나왔습니다.

그것을 보고 왔으니 후기 쓰겠습니다.


일단 처음에 시작은 뮤지컬 학과에 의뢰가 들어와서 스튜디어로 가게된 오오토리 팀 맴버들. 거기서 보게된 왕자님(거기서 그렇게 나왔다고요. 제가 왕자님 이라고 애기한게 아니고요)은 츠키가미 형이였습니다.

거시거 츠키가미 형의 노래가 나오고 오오토리 팀 맴버들은 스튜디오를 구경을 한 후 호시타니군은 음류수를 사러갔는데 거기서 츠키가미 형 하고 이런저런 애기를 나눈 후 학교에 돌아와서 연습을 한 후 휴대폰을 보고 세수하겠다면서 나왔습니다. 그때 츠키가미 군이 호시타니군한테 손수건을 건내면서 자신이 들었던 일을 애기한 후 히이라기 선배한테 확인하로 간후 휴대폰으로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첫 화에 나왔던 그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호시타니군. 그리고 그 곳으로 온 오오토리 선배.

그 때 이런저런 애기를 한 후 호시타니군의 솔로곡이였던 노래가 오오토리 선배하고 같이 불렀습니다.(이때 MV가 웃겼습니다. 실제 님들 짜고 치는 거지? 라고 애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그렇게 아야나기제의 날이 왔더군요.

그리고 호시타니군의 고민은 처리됬고 나유키군과 호시타니 군 둘만 남았을때 나유키군의 아야나기 학워에서 있었던 일들을 애기하고 호시타니군과 만나서 다행이였어. 라는 듯한 말을 한 후 좋아해. 라고 애기를 했습니다.

거기에 호시타니군의 대답은 언제나 그랬듯이 나도 좋아해, 모두를. 이렇게 애기하고있을때 쿠가군과 텐겐지군 츠키가미군도 듣고있었습니다. 그리고 텐겐지군이 저기말야 이 맴버들이여서 다행이야. 하고 애기하고 쿠가군도 어. 그리고 츠키가미군은 오늘은 마음껏 즐기자. 라고 하고 끝이 났습니다.


솔직히 이번화의 중요 포인트는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애기는 해야겠죠. 허허.

그러면 이번화 중요 포인트를 애기하겠습니다.

1. 오오토리 선배가 떠났기에 지금 있는 오오토리 팀이였습니다.

2. 오오토리 선배가 호시타니군의 고민을 털여줬습니다.

3. 츠키가미군 알고보니 브라 콤이였습니다.

4. 태풍때문에 오오토리 팀의 무대가 파괴되었습니다.


이렇게 4개로 나누었습니다.

이번에도 포인트같지 않은 포인트지만요.


어찌됬든 다음화 기대하고 이만 끝 마치겠습니다. 아마도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은 다음주가 완결일 것 같습니다.

이만 후기같지 않았던 후기 하이스쿨 스타 뮤지컬 11화 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