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Collar × Malice 미네오 플레이 중 ~ 본문

일상/게임

Collar × Malice 미네오 플레이 중 ~

夜(よる) 2020. 9. 12. 03:55
728x90

스포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을 쓰는 곳입니다.

PC게임이 아니여서 쓰는 것은 적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09.11 - 21:53

 

 

 

 

흐므흐므 미네오군이 흥분? 해서 얘기할 때의 말투 머리 속으로 번역하기 힘드네. 허허. 평소에 사용 안하는 그런 말투? 여서 그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네오군 범인이 바보보고 바보라는 소리 들었다고 슬퍼하겠어ㅋㅋㅋㅋㅋ

? 미네오군 쪽은 4~5월달에 있었던 사건에 무슨 연관이 있나? 뭔가 소중한 사람이라든지 그런 것이려나? 흐므흐므

애시당초 타케루군 미네오군이 왜 아이지상과 같이 있고 X-day 라는 사건을 왜 조사하고 있었는지 궁금하기는 했는데... 이렇게 캐릭터들 공략하면서 알려주려나? 알려주겠지? 응. 알려줄거야.

응~ 미네오군. 나도 딱히 할 말은 없다구-!! 

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든것을 얘기하는 미네오군 귀엽네~ 그리고 딱히 할 말이 없으니 너도 마실래 라고 해ㅋㅋㅋ 변명하는 이유가 참 귀엽다. 진짜 뭔가 멍멍이 과 인 것 같어.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식ㅋㅋㅋㅋㅋ 거짓말 진짜 못하넼ㅋㅋㅋㅋㅋ

미네오군- 뭔가 냐옹이같은멍뭉이? 그런 과 인 것 같다. 응응. 

아니 신용 못한다고 두번이나 얘기하냐? 

??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미네오군의 힘이 절대로 필요하나도 진짜로생각하냐고요? 글쎄요? 일단 음.. 범인을 발견하면 신체적으로 좋은 얘가 필요는 하겠지? 

아니아니 형님. 자신이 없는 것을 보지 말고 자신이 있는 것을 곰곰히 생각해보라구. 뭐 범인이 무기 같은 것을 가지고 있으면 너가 꼭 필요하기는 하지만 아무것도 없으면... 뭐 어쩔 수 없는거기는 하지만 신체적으로는 니가 제일이라구-! 아마도-!

아니아니 파트너가 됐다는 것은 초반에는 신뢰가 없기는 해. 신용을 할 수 없지.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친밀감이 쌓이면서 생기는거 아님?

?? 이봐. X-day 범인님..; 화제를 할거면 이왕이면 폐가 같은 곳에 가서 할 것 이지. 저거 저렇게 화제를 내면 다시 복구하려고 들어가는 돈이 얼마인지 알고는 있나요? 그것도 다 세금으로? 하는거 아닌가요? 어??

흐므... 그럼 범인은 주인공을 알고 있는 사람 이라는 걸까? 그리고 주인공도 알고 있는 사람 중 범인이 있다는 걸까?

그리고 왜 갑자기 피하기 시작하니-! 거기서! 미네오군우우운-!!!

해서 쫒아 갔더니ㅋㅋㅋㅋㅋ 자기 탓이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 알면 이제 도망치지 말아라-

저기여... 꼭 안기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진짜 왜 다 말하고 있냐고오-!!!!

크흡-! 이 자식.... 여자가 듣고 싶은 말을 해주네. 무겁기는 커녕 가볍다구. 밥 제대로 먹고 있냐? 라니이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형이 거기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상 왜 거기서 나오냐고ㅋㅋㅋ 맞어-! 님 무슨 닌자냐구-!!

?? 이 수일간 제대로 못먹었다고요? 이야 역시 SP라는 건가요? 잘 살아는 있는거죠?

아니아니. 왜 케이상이 뭐 먹을지 고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권은 주인공이라구-

맞어. 타케루군이 얘기했던 그 말 신경 쓰이기는 하지만... 일단 무시-! 어차피 이녀석 루트 중에 나오겠지. ㅇㅇ.

아닛-! 아조씨-!! 우리 사쿠라누님이 어때서요-! 오히려 여자에게 인기 많을 것 같은데요-!!!

결국 베드엔딩 부터 본 다음 해피엔딩? 루트 쪽을 선택하기로 했다. 세이브 부분이 내가 좋아하는 그런 분류의 모양이 아니기 때문...흑.

일단 두가지 베드엔딩을 봤는데 초반에 본 베드엔딩은  뭔 미친 놈으로 인해 죽었고 두번째는 총을 소지한 일반시민으로 인해 죽었다. 그리고 두번째에는 범인이 뭐라뭐라 했지만 안들은 것으로 해야지.

이제 남은 베드엔딩 3개 하고 비련엔딩 하나 해피엔딩(?) 하나 남았다. 홧팅-!

? 의외인 곳에서 미네오군의 과거얘기가 나왔다. 혹시 그 4~5월에 있었던 X-day 에 있던 경찰관 4명? 3명? 이 있었던 사람 중 한사람? 그리고 죽었음?? 

아....흐므흐므....역시 죽었구나. 그러면 뭐..... 음...응. 회복하기 힘들기는 하지. 제일 친했던 사람이 죽었다는 것이... 자신이 동경한 사람이 살해당했다는 것이... 참..;

암튼 이번에 아무 문제 없이 흘러가는거 보면 다른 선택지로 선택해도 똑같았다는 거겠지?

오호 그 아조씨가 미네오군을 아이지상이 있는 곳으로 보냈다고 해야되나? 그쪽 에 맡겨주겠냐고 부탁(?)을 했던 거군. 

그리고 역시 타케루군. 나쁜의미는 아니였지만 짐덩어리라고 얘기하는 군....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사실이기에. 쩝..;

?? 그러니깐 음... 미네오군의 정의였던 선배가 배신? 비슷한 것을 했다는 것이잖아. 그래서 미네오군은 선배를 죽인 사람을 용서 못하지만 자신의 정의를 잃어버렸다(?) 하는거고.

흐므흐므.... 이야~ 역시 게임. 아니 미네오군이 넘 순수했던 것인가? 자신의 정의가 없어지기는 무슨. 없어지면 새로 찾으면 되는거고 일단 복수 한 다음에 찾아도 늦지 않잖아? 근데 왜 그런 것으로 없어졌다고 하는겨. 아니. 애기당초 정의라는 것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잖아? 누가 그래? 정의는 하나 뿐이라고ㅋㅋㅋㅋ 아 진짜.

OKOK. 그래. 너하고 같이 조사해도 얻는 것이 없을 수도 있는데 주인공과 같이 조사하면서 새로운 정의라는 것이 생길 수 있잖아? 그런데 왜 낭비라고 하는겨? 

아니아니 이자식아 그렇게 얘기하고 가면 어떻게 하자는겨? 뭐? 내비둬? 내비 안둔다. 우리 주인공씨가. 주인공 누나-! 끈질기게 저 녀석을 끌고 오는거에요-!!

??? 잠만... 왜 아조씨가 여기서 나와??? 뒷통수 친게 아조씨?? 아니징??

!!!! 어머나. 서브캐 중 내 최애 나왔다. 그러하다 내 최애는 두명이 있지. 야스히로 상 하고 카즈키군. 서브캐이니 전체로 보면 차애이자 최애려나?

아이씨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걱정했네ㅋㅋㅋㅋ 술에 취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그 경찰 아조씨가 배신 떄리는 일은 없지. 암.... 잠만, 그럼 술에 취한 후 누군가에게 살해 당했거나(?) 혹은 미네오군의 다른사람에게 얘기해서 주인공 죽게된 것 인가? 흐므흐므 모르겠다.

ㅋㅋㅋㅋ 미네오군은 술에 취하면 안되겠네. 좋았다가 슬펐다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라멘을 먹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쉬고 계속 하겠습니다. ] 09.12 - 00:12

다시 시작

아니..그니깐 형... 형은 왜 이 상황에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오해야 오해-!!!

봐봐-! 이 사람 자고 있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잠만... 범인의 목소리하고 모르는 여자 목소리가 들렸는데 설마 이 목소리 이나 내용 들어보면 하나짱인데??? 엥?? 범인하고 하나짱 하고 알고 있는 사이????? 흐므므므.. 이번에는 설마가 맞지 않기를 바란다.

아ㅋㅋㅋㅋ 진짜 변명하는 미네오군 왤케 귀엽냐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저는 변명하고 있습니다. 라고 얘기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

이런짓이나 저런짓 안했어-! 안했어-!!!!!!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게자 해도 용서해줄 짓 했어ㅋㅋㅋㅋ 그런 짓만 했다구ㅋㅋㅋㅋㅋㅋㅋ

봐봐-!! 이 녀석 진짜 멍멍이잖어ㅋㅋㅋㅋㅋ아 진짜... 

오오 주인공이 경찰이 되고 싶었던 이유하고 미네오군이 경찰이 되고 싶었던 이유를 들었다. 미네오군은 역시 단순했다...☆

범인하고 통화한 아이 하나짱 맞았네.... 흐므흐므.... 그럼 그때 이 이름을 기억하라고 했던 (아도니스) 얘기했던 것도 하나짱일 가능성이 큰데.. 흐므흐 진짜 설마 아니겠지?

ㅋㅋㅋㅋ 진짜 미네오군이 츤츤인 남동생의 마음을 얘기해주는 것 같어ㅋㅋㅋㅋㅋ 진짜 여동생이 있는 놈-! 

흐므므므 그냥 미친여자였구나. 호호 와...진심 저 여자 말 안 통할 사람이다ㅋㅋㅋㅋ

이야...;; 이거 참... 슬프게도 누군가 죽은 것 같다. 진짜... 참..... 설마 너 또 다른 애 플레이 하는 도중에 죽거나 죽을 뻔 하거나 하는거 아니겠지? 그러면 진짜 안된다.

그리고 흐므므므므 역시 내 생각대로 아도니스하고 하나짱하고는 관련이 없는? 그러한 쪽이였네. 오히려 이용당했다? 같은 느낌. 음... 확실하게는 맴버가 아니였다-! 동료가 아니였다-!! 라는 것?

암튼 스위치 배터리 충전해야된다. 그런 고로 쓰는 것은 여기까지 일 듯?







P.S : 그래서 그녀석 죽은거야 다치기만 한거야?? 다치기만한거겠지? 죽었다는 소리 없는거보면? 입원해있는거겠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