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히프노시스 마이크 어쩌구 저쩌구 3화 보고 왔습니다. 본문

후기/애니 후기

히프노시스 마이크 어쩌구 저쩌구 3화 보고 왔습니다.

夜(よる) 2020. 10. 17. 21:21
728x90

음... 드라마CD 그 상태 그대로 가져온 느낌~
이케부쿠로 쪽은 드씨까지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신주쿠는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 우리 돗포상 역시 좋았다.
자신을 보고 물벼락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당신은 그래도 히후미군에게 도움이 되잖아요?
저 같은 사람은 타인에게 민폐만 끼치는 사람이라구요ㅋㅋㅋㅋㅋ
에휴, 암튼 이번에 신주쿠 쪽이여서 좀 이외였습니다.
다음화도 신주쿠일까요? 흐므... (근데 ED은 이케부쿠루로 쪽... ED 안 바뀌는 건가??)
그리고 마이크 변신하는데 왤케 마법회사원 변신하는 것 처럼 보이는 걸까요?
아쉬운 점은 신주쿠 쪽은 랩...을 하기는 하는데 그다지 랩하는 느낌이 안들었습니다.
역시 개그물이겠죠. 허허.
암튼 히프노시스마이크 3화 봤으니 주술회전 보러 이만-☆ (주술회전 3화 아마도 노바라양 쪽 얘기하고 끝날 것 같지만 본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