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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루의 일상
ARGONAVIS for BanG Dream! 발매하고 플레이 해본 결과 평 본문
...역시 기대하지 않고 하기를 잘했다고 해야될까요?
근데 기대를 안하고 했지만 기대 안한만큼이 아니라 더 많이 기대하지 말았어야 됐다. 고 얘기하고 싶네요.
일단 캐릭터... 스토리 진행하면서 나오는 캐릭터의 모습이 2D가 아닌 3D였고 캐릭터가 많이 발전했으면 모를까... 네. 애니판하고 똑같이 이상했습니다...... 그부분에서 정말 화가 났지만 그래도 나름 최애 2명이 있어서 했는데...
하아... 일단 이런저런 리듬게임을 해서 그런지 노트나 판정은 신경 안씁니다.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니깐요.
근데 플레이할 때의 화면이 짜증이 납니다. 2D 라는 모드가 2개가 있는데 하나는 그룹명하고 같이 백인 배경하고 또 하나는 카드모드인데... 넵. 카드가 하나만 나옵니다..^^ 이거 저랑 장난까자는거 아닐까요?
이때까지 리듬게임하면서 화면이 마음에 안든 것은 처음이네요.^^
아직 초기 여서 그럴 수 있다고 하지만... 왠지 개발되다만 게임 같은 느낌이 듭니다.
속도도 11이 끝이라니... 평소 완전 빠르게 하는 사람한테는 지옥이 따로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일상? 같이 나오는 2D SD캐릭터들도... 방도리의 1도 닮지도 않고...
차라리 방도리 처럼 만들지 왜 이렇게 만들어서 사람 빡치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에휴... 일단 개선 가능성을 보고 3개월~ 반년 정도 잡아보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을 때 때려치려고요.
아니... 캐릭터든 카드든 방도리만도 못한것은 어쩔 수 없다고 치지만... 왜 스토리에서 3D 캐릭터야되고 플레이 화면도 이따위로 만든거냐고...^^ 진짜 내가 욕하고 싶은거 꾸욱-- 참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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