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Fairy 란마루 당신의 마음을 돕겠습니다 1화 ~ 3화 까지 보고왔습니다. 본문

후기/애니 후기

Fairy 란마루 당신의 마음을 돕겠습니다 1화 ~ 3화 까지 보고왔습니다.

夜(よる) 2021. 4. 23. 21:23
728x90

후기 아닌 후기 입니다.

 

일단 보기 전 까지 미남고교 4기려나..? 하고 봤는데 학원 이름이 다른 것을 보고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목욕탕이 그 목욕탕이 아니라는 것을 보고 다른 것이라고...알게 됐네요.

1화하고 2화만 보면 그냥 좀 미남고교하고 비슷하다고 느껴졌는데...3화보고..변신씬 보고... 좀 당하는 씬 보고... 벌 받는 씬 보고.. 어..? 이거 진짜 그 부분들만 보면 야애니인데?ㅋㅋㅋㅋㅋㅋㅋ BL 야애니인데??? 이러고 있었다죠.

네. 미남고교가 그냥 와.. 이거 순수하다~ 라고 느껴질 정도로 3화에서의 씬들이..와우~ 였습니다.

보는 내내 태클걸고 싶었어요. 

넵.

아니. 2화에서 불 속성이 애가 변신하면 나온 삼각팬티 부분도 그냥 보면서 와.. 진짜 저거였네 ㅋㅋㅋ 였는데 3화는 진짜....아니...왜ㅋㅋㅋㅋ 변신을 그딴 식으로 하는데 ㅋㅋㅋㅋ 어이..코라..!! ㅋㅋㅋㅋ 였다니깐요.

그리고 당하는 씬도 보는데 아니...왜 이런 식으로 당하는거냐??? 어이..어이..!!! 그리고 변신 끝나가는 씬에서도 왜 채찍을 그런식으로 잡고 무기가 채찍이여서 ...참. 그냥 여장남자 도S 인줄 알았는데

벌 받고 있는거 보면 그것도 아니고.. 야... 수속성 너 S냐 M이냐? 씨...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태클 걸고 싶어요.

암튼 그래서 전체적인 것을 보면 그냥 노출 + 야한신 그런 것들 나오는 미남고교 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다음화에서는 그 녹색?인 놈이 변신할 차례인데...그 아이 변신할 때의 모습이 노출도가 꽤 많았단 말이죠... 그럼 변신 씬이 얼마나...또 이상하게 나올지.. 참...ㅋㅋㅋㅋㅋㅋ 기대해 보겠습니다.

암튼 이거는 항마력과 bl와 야한것에 면역력이 없는 사람은 꼭 보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위험해요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웃겨서 죽겠는데 그냥 제가 강심장이여서 그런거라고 하죠.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3화는 진짴ㅋㅋㅋㅋ 심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궁금한 것이 수속성을 구해줄 요성은 누가 될지..라는 거네요. 일단 불속성인 아이일 가능성이 젤 크고... 그아이가 아님 빛속성인 아이인데... 참...

 

암튼 계속 보기는 하겠지만... 네. 그냥 개그물 보는 듯히 보겠고 완결화 까지 보고 후기 쓸 듯 싶네요.

암튼 

항마력 + 야한 + BL 에 면역 없는 사람은 셋 중 하나라도 없는 사람은 보지 맙시다.

그럼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