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비스타즈 세컨드 시즌 3화 보고 왔는데요. 본문

후기/애니 후기

비스타즈 세컨드 시즌 3화 보고 왔는데요.

夜(よる) 2021. 1. 23. 19:17
728x90

아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 사슴군 이렇게 해서 안죽었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 사슴군이 사자파 쪽에 보스? 가 되 것도 알겠는데 말이죠... 

뭔 엔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엔딩은 처음 봤는데요.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이거 복잡한 기분이네요.

그것보다 사슴군이 고기먹고 맛있어-! 더 줘-! 같은 말을 했을 때 이것은 연기일까 아닐까? 아니면 초식동물인 사슴군이 고기 맛을 알게되고 육식계 초식동물이 되는건가? 같은 생각도 했다죠.

암튼 엔딩 가사는 둘 째로 치고 MV만 보면 뭐랄까... 사슴군을 보고 있는 사자군이 참.. 뭔가... 애틋함이 담긴 눈빛인 것 처럼 보이는 것은 착각이겠죠? 

그 사자군이 사슴을 지켜야된다는 그런 가사 인거 아니겠죠?

암튼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