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약속의 네버랜드 1화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약속의 네버랜드 1화 후기

夜(よる) 2019. 1. 11. 03:10
728x90

안녕하세요? 요루입니다.

이번에 쓸 후기는 약속의 네버랜드 1화 입니다.

진짜 쓰기 전에 애기 할 것 이 있습니다. OP니 진짜 멋있게 잘 나왔다. 꼭 봐라.

라는 것. 그러면 시작하겠습니다.















































하아.... 진짜.....초반에는 진짜 평화로운 사운드 트랙과 같이 평화로운 생활이 시작됐지만... 4분 50초에 순간 애들목에 적혀있는 숫자를 보여주면서 사운드 트랙이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 다름 부터는 다들 알 고 있듯이 시험시간☆ 이죠.

아니.. 진짜... 크흡... 진짜 OP만 봐도 노먼이 나온 것만 봐도 진짜 op 보면서 눈물이.. 크흡.. 진짜... (그래도 살아 있는 것 으로 (아마도) 알게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찌됐든 그렇게 10분 20초 때 부터 의심의 구역으로 가게됐죠. 노먼하고 엠마하고... 그리고는 레이군이 나타나서는 그런거 거짓말일 께 뻔하잖아? 라고 애기했죠. 뭐 어느 쪽이든 간에 결국은 만화 내용으로 계속 가고 있죠.

그리고는...14분 36초 에... 드디어 그곳을 가게 됐습니다. 네. 입양이라고 애기하고 귀신에게 먹히러 가는....

그렇게 15분 20초에 그 곳에 도착했는데.... 흑.. 진짜... 이때부터.. 확실한 의심과 거짓말을 하기 시작했죠.

그리고 역시 죽어있는 코니... 그리고 뭐지? 왜지? 귀신들이 목소리가 왜 이렇게 좋은 놈이 있는거지?!!!!!!!

뭐지???? 했습니다. 

뭐 어찌됐든 17분 44초에 드디어 귀신들을 보게 된 노먼하고 엠마...

그리고 만화 처럼 역시 인간의 고기가 제일이야. 라고 애기하고 있었죠.

뭐 이렇게 귀신들의 정체를 알게된 엠마하고 노먼. 그리고 평소 알고 있었던 마마의 정체도 알게된 노먼하고 엠마...

진짜 만화 처럼 가고 있았습니다. 그리고 미치겠을 정도로 역시 예쁘디도 예쁜 작화!!!! 너무 좋았다!! 작화!!! 성우분들도 어울리게 되어있었다!!!

진짜... 이번화 보면서... 정말.... 앞으로 나오는 작화를 생각하면.. 크흡..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이번 1화에서는 진짜....  뭐 레이한테 숨기고 있는 쪽이였습니다. (응. 숨길 필요 없어. 왜냐면 레이군은 이미 다 알고 있으니깐.)

그리고 ED 나오면서 처음 부터 등장한 꽃.... 그 꽃의 정체는 원작을 본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그 꽃 입니다.

뭐 결론 적으로 애기하면 크흑!!!!!!!!! 역시 작화는 좋다!!! 미쳤다!!! 너무 좋다!!! 어떻하지? 블루레이 사고 싶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작화였다는 것입니다. 제가 진짜 작년 1월에 오사카 가서 우연히 약속의 네버랜드 책을 봐서 정말 좋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만 애니를 보고 다시 한번 정말 좋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내가 알게 됐을 때가 7권 나왔을 때가. 표지를 기억하고 있다. (이미 번역판이 나오고 있었지..))

그리고 이번 애니 쪽으로 1쿨이 끝난 다고 하면 진짜로 그 고아원이라고 애기하고 인간농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을 빠져 나가는 그 때에서 끝날 것 같습니다. 뭐 1쿨이지만요. 이 상태로 2쿨, 3쿨 까지 나올 가능성은 블루레이 판매량을 보면 알 수 있겠죠? 

(내가 애기하지만 진짜 2쿨 까지는 나와야 됩니다. 진짜 싸움은 2쿨에서 부터... (그 유고상을 만나는 그 부분 부터가 진짜 메인스토리라 애기 할 수 있지....))

뭐 결론 적으로는 진짜 너무나도 좋아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었던 만화가 애니가 나와 빨리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것!

그리고 작화는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았다는 것과 OP은 진짜.... 멋있다. (요즘 젊은이들이 애기하기에는 간지 난다 라고 할 수 있겠죠?)

진짜 OP은 진짜... 크흡............ 노먼!!!!! 노먼군우우우우우우!!!!!!!!!!! (그래 살아있는 것은 (아마도) 알겠지만!!!!! 알겠지만!!!!!! 그래도 그 전까지의 그런 것들을 생각하면... 크흡...!!!!!!! )


그럼 여기 까지만 쓰고 마지막으로는 

진짜 애니로 보시는 분들 만화 꼭 보시기를!!

라는 것 입니다.


그러면 이만-!


이때까지 후기 아닌 후기를 쓴 요루였습니다.
















PS. 만화로 다 봤지만 애니로 다시 보는 이유... 너무 좋아해서이다... 그래서 애니로 보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아니, 진짜 작화가 어쩜 저렇게 좋은거죠?!! 그것도 마마 눈동자 죽은 눈동자! 죽였어요!!!

엠마양라고 노먼군 겁먹은 표정 죽였어요!! 진짜... 작화팀 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크흡... 다시 봐도 좋았다... 크흡!!!!!! 

(그리고 역시 내 최애캐들인 노먼군하고 엠마양하고 레이군... 너무 좋았다.. 그리고 이번편에 안나올 올리버군... 흑흑...진짜 1쿨 성공하자.. 그리고 2쿨 내놔라.... 흑흑... (확실히 몇쿨 까지 나온다는 소식은 없지만.. 1쿨은 확실이 거기서 끝낼 것 같은 느낌. 아니면 1쿨 자체를 길게 잡아서 진짜 24화까지 간다고 하면... 흐음... 그래서 전체적인 스토리 상으로 귀신을 죽이는 거기까지는.. 흐믐... 몰라. 결론 적으로 올리버군 애니화 나오면 좋겠다!!!!)  

(그리고 또 하나 귀신들 중에서도 좋아하는 캐가 있었다고 하면 무지카양... 인간편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그냥 귀여워서 였다.)

으아아아아아!!!!!! 어찌됐든 빨리 다음화를.. 다음화를!!!! 만화 쪽 으로 다음화를!!!! 노먼군이 진짜 노먼군이 맞는지 그것에 대해!! 빨리!!!!!

728x90

'후기 > 애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B-PROJECT 2쿨 1화 후기  (0) 2019.01.12
5등분의 신부 1화 후기......  (0) 2019.01.11
파스텔 메모리즈 1화 후기  (0) 2019.01.09
W'z 1화 후기  (0) 2019.01.06
방패용사 성공담 1화(?)후기  (0) 2019.0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