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BAD MEDICINE -INFECTIOUS TEACHERS- 공략 완료. 본문

후기/게임 후기

BAD MEDICINE -INFECTIOUS TEACHERS- 공략 완료.

夜(よる) 2019. 5. 4. 14:24
728x90

일단 

과학 선생님

영어 선생님

공민 선생님

세계사 선생님 

아과 선생님 

미술 선생님 클리어 끝.

 

 

일단... 

제 최애였던 과학선생님은 그냥 성격은 어린애. 궁금한 것은 못참는다. 해서 솔직히 네. 지금 현 시점에서 보면 과학 선생님이 그나마 좋은 쪽인 것 같습니다.

04.24 / 01:44 - 아니. 진짜 좋은 쪽은 세계사 선생님인 것 같다. 진짜로 어느 엔딩이든 무난하다고 애기 할 수 있었다...;;

뭐... 그냥... 네.. 짧게 애기하자면

05.02 / 23:33 - 음.. 이과 선생님은 뭐라고 해야될까... 그냥 인간하고의 관계를 냉철히 무시하는 그런 쪽이였는데 진짜 이때까지 나온 선생중에는 정상인 인 것 같아 보였다. 벌칙방에 갔다고 해도 막 고문하거나 하지 않았어. 그냥 겁네 어려운 수학문제 풀라고 준 것 뿐....

05.04 / 14:17 - 하아... 미술 선생님 까지 하고 끝났다. 근데 역시 끼리 끼리들 논다고 해야돼냐?

 

 

과학 선생님 - 인간관찰

해피엔딩 - 인간관찰 끝.

노멀엔딩 - 여주 죽임?

베드엔딩 - 여주에게 약먹이고는 자신을 사랑 하라고 주입해서 인지 선생님 말 곧이 곧대로 들음. (결국 결혼까지 함)

 

영어 선생님 - 학생은 내 꼭두각시 인형이다.

해피엔딩 - 학생은 꼭두각시 인형이 아니였어.

노멀엔딩 - 여주 너는 참 착한 인형이구나.

베드엔딩 - 여주왈 "선생님...!" 하고 선생님이 차에 치여죽었는지 선생님이 죽었는지 양쪽다 죽었는지 모르는...

 

 

공민 선생님 - 이중인격자 (처럼 보이는데 알고보면 겉으로 상냥하고 착하고 그런데 속으로는 겁네 검음.)

해피엔딩 - 어.. 츤츤도 아니고 자신이 권력을 진 것은 맞으나 여주 지킨다고 애기한 시점에서.. 흐음... 일단 해피엔딩은 맞음. 뭐라 애기 못하겠음.

노멀엔딩 - 이야~ 이 자식 쓰레기구나~ 그러하네~ 근데 이 놈 여주 떠나면 서움함이 많이 남을거야~ 응~?

베드엔딩 - 강간이야? 갈 때 까지 갔네? 이놈이 자식... 무서운 놈. 아니. 왜 강간을 시켜. 그것보다 가축이냐? 엉? 여주에게 죽고싶지 않으면 먹어. 라니? 어? 아조씨 저 한테 맞고 싶어서 장난치는거죠?

 

 

세계사 선생님 - 음...? 바람둥이 캐릭터..?

해피엔딩 -  별 느낌은 안들었지만 그래도 막 나쁜 놈 까지는 아니였기에. (아니. 그것보다 그 전에 있었던 놈들이 비정상...적이였기에. 세계가 선생님은 바람둥이였던 것으로. 응.) 그래서 해피 엔딩 나쁘지 않았음.

노멀엔딩 - 이것 또 한 이하동문. 다른 놈들보다 나쁘지는 않았음. 단 바람피는데 거기에 같이 동참한 것으로 되었는.

베드엔딩 - 헐.. 이거 처음이다. 세계사 선생님이 정신차리고 여주하고 행복하게 있었는데 전 약혼녀(?)가 와서 여주 찌르고 선생님 찌르고 했음. 근데 선생님이 심하게 상처 받았음. 여주 보다 심했다. 끝.

 

이과 선생님 - 이놈은 뭐지? 뭔지 잘 모르겠군.

해피엔딩 - 다른건 다 제쳐두고 해피엔딩 루트 1에서 왜 끝까지 수학애기 인데;; 물론 루트 2에서는 알콩달콩이였지만.

노멀엔딩 - 음... 흐음...~ 여주하고 선생님하고 둘이 쌍으로 미쳤어요. 허허허

베드엔딩 - 아싸리 여주만 미쳤어요. 이과선생님 죽임. 그 이유는 게임 해 보세요.

 

 

미술 선생님 - 이놈은 그나마 정상인으로 보였었어...

해피엔딩 - 다른 놈들과 똑같이 해피 해피 하게 가졌음. 그냥 미술선생님 귀여웠습니다.

노멀엔딩 - 어.. 세계사 선생님하고 비슷하게 됐음. 여주 선생님 되고 전 미술선생님하고 놀고 있죠. (직장에서 이러지 맙시다.)

베드엔딩 - 이거는 공민 선생님과 비슷한 루트. 그래도 공민 선생님 만큼은 아니였어. 여주가 인형으로 바뀌자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듯말듯한 말로 끝이 났음. 그리고 미술 선생님만 베드엔딩 CG가 없었다... 흑...

 

 

 

 

 

아직 해패엔딩 안봤지만 딱 알 수 있는거. 이거 해피엔딩은 정해져 있어. 여주가 남주들 구하는것.

근데 개인적으로 남주에게 있어 해피엔딩은.. 여러분류로 나뉘어 질 것 같다.

과학 선생님은 솔직히 왠지 과학 선생님 입장에서는 베드엔딩이 해피엔딩 처럼 보였어.

영어 선생님은 해피엔딩이 해피엔딩 처럼 보였고.

공민 선생님은 솔까 놓고 말해.. 그 놈이 자식은.. 그냥 어느쪽이든 상관없어. 그냥 그놈이 자식은 어느 쪽이든 아싸리고 해피엔딩이 여주 시점에서 진짜 해피엔딩이야...

이야- 세계사 선생님이 제일 무난 했다. 진짜 제일 무난했다. 그러다고 밖에 애기할 수 밖에 없음.

 

이제 공민 선생님도 3개 다 봐야지. 그리고 다음에는 수학... 세계사.. 미술... 봐야지... (양호 맞냐?)

 

어찌됐든 이 게임은 정상은 아닙니다. 호호. 그냥 이런 것에 이래저래 많이 해봤고 많이 봐서 그냥 무덤덤하게 할 뿐이죠.  허허. 

 

 

04.23/ 02:27 이야-!! 이거 공민 선생님이 미쵸어요! 해피엔딩 봤을 때 역시 이렇게 끝나는군. 이였는데 노멀은.. 응? 했는데 베드 쪽은 설마 강간이겠어? 했는데 진짜 맞았어... 무서운 놈이 자식!

 

 

05.02 - 아니. 이과 선생님은 지 아비라는 사람에게 매번 바하하는 말을 들으면서 수학을 배우면서 자란 그런 과정이 있어서 뭐라 애기는 못하겠는데 결국은 외국어 선생 때는 차에 치여 죽었고 여주가 이번 이과 선생님 때는 여주가 선생을 죽였네. 쩝;;  근데 솔직히 외국어, 이과 선생님들 때에 베드엔딩은 여주가 제정신 아니였음. 외국어 선생님 때는 선생님을 너무 많이 좋아해서 스토커처럼 해서 죽었고 이과 선생님 때는 선생님이 미워서 죽였고.

 

05.04 - 뭔가 미술 선생님만 왜 베드엔딩 CG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인형으로 (응. 감정이고 뭐고 없는 사람말이요.) 바뀌기 전 까지는 공민 선생님 그 놈하고 비슷했는데.. 흐음... 그냥 끝 부분은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미술 선생님은 그냥 예쁜 것을 자신 것 만으로 만들고 싶어서 여주 감금해놓고 여주에게 절망의 맛을 보여주면서 그렇게 하루하루 지나다가 여주가 이제 아무 반응을 안하자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아차리지 않았을까? 합니다. 호호.

것보다 왜 베드엔딩 CG가 없냐고. 마지막에 CG라도 나오면 어떻게 끝났는지 알거 아니여!

 

 

 

 

 

 

PS. 참고로 이 게임은 캐릭터들 공략 다 하고 나서 수정 수정 들어가집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해피, 노멀, 베드 라고 쓴 엔딩이 진짜 엔딩은요...

연인, 인형, 붕괴 이렇게 입니다.

호호. 결론적으로 연인 안가면 그냥 거기서 거기인데 붕괴는 아직까지는 공민 이 놈이 자식! 인 것이기에.

이거 나머지 선생 다 해보는데... 솔직히 세계사 놈 보다 더 한 붕괴는 없을거 같어.

영어 선생님도 막 저러지는 않았고 (오히려 버렸지.) 과학선생님도 안그랬는데 (응. 대신 약먹였어-)

흐음.... 어찌보면 공민 놈이 제일 나쁘면서도 나쁘지 않다고 해야될까 모르겠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