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학생 편, 사회인편, 아담의 뼈 보고왔습니다. 본문

후기/만화 후기

학생 편, 사회인편, 아담의 뼈 보고왔습니다.

夜(よる) 2020. 11. 3. 21:43
728x90

제 기대한 만큼 재미있었던 아담의 뼈.
근데 아무리 옛날 기억이 돌아왔다고해도 알게된지 (옛날에 몇번 만나고 헤어졌지만) 몇일 밖에 안됐는데 섹스 비슷한걸 하는데 그걸 받아 준 주인공(수) 는 뭐지??? 싶었죠.
내용자체는 킬미힐미 보는 느낌이였습니다. 음... 설정이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네요.
( 여자인격, 바람둥이 인격, 모든 인격들의 사정(?)을 알고 있는 인격, 어린애 인격, 본 인격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두 인격, 마지막으로 나온 바람둥이 건들지 말아라 라고 얘기했던 인격(이런 인격 뭐라고 해야함??) 인격이 2가지 더 있다는 것 빼고는 설정은 비슷하다는 것.)

작화는 역시 예뻤고 어떤 사정으로 주인공 (수)의 주인공 (공) 하고 어렸을 때 만나고 놀았던 기억이 없어졌는지 궁금하고 주인공 (공) 쪽이 어떤 사정으로 해리성 정체성 장애 에 걸렸는지 궁금해서라도 2권 사서 볼겁니다. 후후-☆
너와 사랑은 이번에 사회인편은 좀 미묘했고 학생편의 단편들 하고 2화 나온 것 1~2개 정도 하고 아마 3화? 나온 것 하나 재미있게봤습니다.
단지 이번에 4권 출시일이 언제인지 안뜨고 네이버 서적을 보면 3권이 완결이라고하는데....
진짜 설마 3권이 완결이라고하면 화날 듯 싶네요. (계속 연재 하고 있을 수도 있는 만화가 있는데??)
4권 나올 수 있도록 빌어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시 이벤트 달리러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