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선생님도 인터넷 세대 1권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선생님도 인터넷 세대 1권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0. 7. 15. 20:41
728x90




주인공은 선생님인 것은 알았다.
초반 표지만 보고 이거 선생님 예전에 여장한거 들켜서 학생에게 시달리는 그런 일상개그물인가?했는데 아니였다.
선생님이 이 여장 내가 한거야. 했는데도 안 믿으니 뭐...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권마다 메인캐릭터 바뀔 듯 싶다.
이번 편에서는 세오라는 남학생하고 코사카라는 남학생이 메인캐였는데...
음... 이거는 아마도 BL느낌 나게 가는 듯 싶은데 앞으로 계속 나올지 어떨지 모르겠다. (나온다고해도 조연 쪽 혹은 엑스트라 같이 나오겠지. (그것도 아니면 도우미로 나올수도...))
이런저런 루트들이 많고 이런저런 역할들이 많으니... 잘 모르겠다.
어찌됐든 그렇게 주인공은 선생님이고 메인캐들은 학생일 듯 싶다.
참고로 이번편 마지막에 여학생이 선생님(주인공)을 좋아해서 판 비밀계정이 있다는 것으로 끝이 났다.
(그리고 아무에게도 말 못 할 사랑이 돼버리는 걸까. 라고 얘기했지만.... 그런 얘기를 할 수 있는 현실친구 사귀자...;;)


이 만화를 보면서 느낀 점은 역시 sns세대들... 현실친구들만 친구가 아니라고 나온다. 하지만 sns에서도 현실에서도 친구라고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해본 자로서 얘기하자면... 그나마 현실친구가 더 좋다.
sns여서 아무말 다 한다고하지만 나는 반대라고 생각하기에 참...
그리고 그런 부분을? (문제점을?) 얘기하는 부분도 있어서 좋다.
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