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숲속의 작은 마녀 데모판 끝냈습니다. 본문

후기/게임 후기

숲속의 작은 마녀 데모판 끝냈습니다.

夜(よる) 2021. 8. 22. 02:47
728x90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다운만 받고 안하고 있었다가 드디어 다 했네요.

음... 일단 아직 데모판이여서 뭐라 얘기 할 수는 없고 추가로 넣어줬으면 좋겠다는 것은 있습니다.

가방 안에 있는 재료를 봤을 때 정보를 일일히 보고 뒤로가기 하고 또 보고 뒤로가기하고 하는게 넘 귀찮고 번거롭습니다. 한번만 정보를 누른 후 옆으로 이동하면서 그 다음 것의 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이있으면 좋을 듯 싶네요.

그거 말고도... 단축키 A가 물약이고 S가 가방을 보는 것인데 이것 좀 바꾸면 좋겠습니다. 하나하나 키보드를 보면서 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가방을 누르려고 한 것을 실수로 물약을 눌렀을 때도 있기에... 잘못하면 물약 낭비 할 것 같거든요. (몇번 낭비했습니다.)

나머지는 앞으로 추가로 더 넣을 것이니 상관 없지만 이렇게 2개는 생각하고 보안해주면 좋을 듯 싶은 기분이 들었네요.

뭐, 단축키 같은 것은 제가 조심조심하면 되는 것이니 상관 없지만 정보 보는 방법은 보안해주면 좋겠네요.

어찌됐든 앞으로 추가로 더 넣고 스토리도 어느 정도 추가 될 때 데모판 다시 추가로 넣어서 메일로 오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자러... (오늘 할 일... 18시 부터 하이카라 시작;ㅁ;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