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스팀프리즌 다음에 할 아이. 본문

일상/게임

스팀프리즌 다음에 할 아이.

夜(よる) 2021. 9. 19. 22:24
728x90

진짜로 느긋하게 한다고는 했지만 너무 느긋하게 하는기분... 평소 같으면 2주안에 올클하는데... 이번에는 4일? 5일? 정도 했는데 공략한 캐라 2명 뿐... 흑흑. 괜찮아. 다음주 안에 왠만해서 다 끝내겠죠!
하하.
일단 이네스군 엘트군 루트 다 했으니 개인루트 들어가기 전까지 스킨모드로 빠르게 진행하면 금요일까지 아마 유네상 까지 끝낼 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고 보니 유네상 루트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거지? 거기도 스토리 자체가 상계에서 시작되는 그런 쪽이려나? 핀군 루트는 감 자체가 안잡히고... 하아... 이거 플레이시간하이카라 같이 좀 길게 갈 것 같아...)
제가 먹는 방법이 제일 좋아하는 것을 늦게 먹는 법. 그러니 다음에 할 아이는 울릭군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안생겼어도(?) 저 따지는 부분이 많은 곳을 좋아하고 진지빨이 많이 있는 것을 좋아해서요. 후후. (그러기에 종뷔... 기대된다구-!!)
그러니 밝은 분위기가 많이 있는 것 처럼 느꼈던 엘트군 & 울릭군 를 파팟팍 하고 끝낸 후 아다쥬군을 하하 호호 에라씨~^o^/!! 거리면서 하겠습니다. 그거 끝내고 왠지 풀릴 것 같은 유네상 루트 그리고 핀 군 루트... 는... ... (귀찮으니 빨리 시작하겠지... (아... 진짜 귀찮다... )) 그렇게 다 끝내고 하루 쉬었다가 할 듯 싶네요. 아니면 바로 잡든가.
흐므므 암튼 그런고로... 울릭군 루트 만약에 엘트군 루트에 나왔던 그런 쪽으로 진행할 듯 싶으면 참... 하는 맛이 안날 듯 싶습니다. 게임기 충전 어느 정도 되면 빨리 프롤로그 부분을 끝내야죠. (내일을 출근날 ㅜ-ㅜ... )





P.S : 유네상 해금캐 여서 어떤 루트를 뚫어야 갈 수 있을까 봤더니 울릭군 엔딩이였다. 너무 흠터레스팅한... 이때까지 관련 (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아니. 좀더 스포써서 얘기하자면 울릭군 마음만 먹으면 상계도 하계도 엿먹일수(?)있기는 한데. 그래도 주인공 시점에서는 1도 관련 없는 그런 스토리인 줄 알았는데;;) 핀은 해금캐가 아니였던 것 같고. 하아...
어쩌지? 걍 핀군 루트 먼저 진행할까? 아니였다. 마지막에 해야되는 해금캐였어. ㅍㅡㅍ... 쩝. 별 수 없지. 원래하려고했던데도 가쟈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