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십이대전 6화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십이대전 6화 후기

夜(よる) 2017. 11. 8. 02:49
728x90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그놈의 망할 프로젝트 때문에 그것을 한 요루입니다.

하아...진짜... 그냥 저 혼자 다 했습니다...^^.(빠직...)

뭐 어찌됐든 캬... 이번 십이대전을 보는데... 와.. 진짜 짧은 느낌이 팍 들었습니다.

일단 여기서 스포하자고 하면 역시 사루양과 히츠지이 할아버지 그리고 우우마군이 죽었습니다.

여기서 좀... 불쌍(?)하게 죽었다고 생각되는 것은 히츠지이 할아버지와 우우마군이겠죠?

어찌됐든 죽는 방법(?)에 대해 내용은 완벽히 스포를 애기하면서 후기글에.. 후훗-

그러면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맨 처음 죽은 분은 사루양입니다... 네... 사루양...흑규...

사루양 같은 경우는 우사기군의 사기 스킬인 좀비화 된 뱀 때문인데요...

넵. 우사기군에게 죽으면 다들 좀비화 되고 그 좀비화가 된 애가 다른 상대방을 죽이고 그 상대방도 좀비화가 되는데 거기에 플러스 그 좀비화된 상대방의 눈도 자신이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아니... 진짜 op에서 뭐지? 설마 우사기가 남은 1인이 되는거야? 그거는 싫은데? 했는데 진짜로 그렇게 되는 건 아니겠지..?)

그 능력으로 사루양은 우사기군의 등뒤에서 두 칼에 찔려 죽었는데요...

그때 우사기가 한 말이 많이도 신경이 쓰입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도모다치☆ (친구) 라고 애기하는데...

죽으니깐 친구라고 하는 것이니깐... 뭔가.. 네. 우사기군... 저하고 같이 병원 가실래요?

뭐 어찌됐든 그렇게 해서 사루양은 우사기군의 친구가 됐습니다. (확실하게는 좀비여.. 우사기군.. 좀비는 친구라고 할 수는.. 우사기군도 좀비가 되면 인정은 할께...)

그리고 그 다음에 죽은 분은 히츠즈이 할아버지.

넵. 토라양에게 죽었습니다.

토라양의 기술은 취권이거든요. 술을 많이 마셨잖아요?

그래서 열심히 애기를 나눈 후에 싸움에 들어가서는... 한방에-

그냥 눈 한번 깜밖한 사이에 돌아가셨습니다.

게임 종료- 승자 토라양. 이라는 거죠.

근데 술에 취했고 그 상태로 단번에 죽였는데... 만약에 제정신이고 열심히 수련을 했으면 어땠을지 생각하면 무섭네요.

뭐.. 한마디로 히츠즈이 할아버지하고 토라양은 많은 애기 아닌 애기를 한 후에 게임 시작과 동시에 죽은거죠.

그렇게 생각하면 타츠미군과 히츠즈이 할아버지가... 참...네. 이 이상은 그 분들께 실레니 말 안하게습니다.

마지막으로 죽은것은 우우마군입니다.

일단 우우마군에 과거가 나왔는데 이때까지 나온 과거들 중에 제일 짧다고 느꼈습니다.

과거를 잠시 애기하자면 죽을 뻔한 자신이 실험대상이 되어서 근육근육하게 됐습니다.

솔직하게 이때까지 본 과거들 중에... 음... 이라는 생각이 드는 느낌이죠.

그리고 그러한 실험을 한 실험자분들은 솔직하게 죽었으면 합니다.

인간이 아닌 완전히 딴 생물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았으니깐요.

그것은 인간이 할 일이 아니여. 암, 그렇고 말고!

어찌됐든 그렇게 우우마군은 어느 건물에 숨어있었고 거기에 갑자기 네즈미군이 등장!

한 것과 동시에 거기는 거기대로 애기는 했지만 우우마군의 생각으로 네즈미군이 애기를 다 못들었습니다... (요무룩이였죠.)

뭐 이것은 그냥 제 자체번역인데 네즈미군이 한 말 중에 생각이나는 말이 살아있으니 죽음도 온다? 라는 비슷한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듣고 또 한번 우우마군은 생각에 빠졌죠. (그 전에는 어떻게 여기를 들어왔지? 그 생각으로 있었지만요.)

뭐 애기를 끝난 후에 네즈미군이 어둠 속으로 사라지면서 여기도 이제 위험하니 다른 곳으로 도망쳐 라고 애기하고 사라졌는데...

음... 일단 우우마군이 숨은 데에서 도망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랄까 우우마군은  그 말을 듣고 또 다시 생각에 빠지다가

타츠미군의 불로 인해 유독가스로 죽었습니다.


결국은 그렇게 돌아가시고 끝이 났죠.

그리고 이번화에서 그 생명(?)들이 나왔는데요.. 십이대전이 무슨 도박장 처럼 칩들이 있었고 그 칩들로 지금 현재 살아있는 십이들 중 골라서 칩을 뒀습니다.

맨 마지막이 네즈미군이지만요. (이봐들! 네즈미군이 능력이 아직 안나왔어!)

어찌됐든 다음화에 타츠미군에 대한 내용이 나올지 타츠미(뱀)군에 대한 내용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다음화를 기대하면서 기다려야죠.

그러면 이번화는 포인트 적고 끝을 내겠습니다. 



포인트 쓰기 전에 잠시-

아니.. 진짜로 우사기군 뭐지? xx위키에서 우사기군의 소원은 불명이지만 내용을 봤을 때 모든 닝겐들과 토모다치 되고싶어! 로 추정했다고 하는데 결론은 결국 모두 다 죽고 나랑 친구하자! 라는거 아니야? 아니아니... 그거 1화 봤을 때 부터 그런 생각은 들었지만 이번화를 보고 더더욱 그런 느낌이였는데? 랄까 우사기군. 나 죽이고 그냥 죽은 것으로 내버려두세요. 아니. OP에서도 산 채로 죽지마 라고 애기했잖아. 그러니 죽은 채로 죽을 테니 제발 그렇게 죽여줘- 라는 심정이라니깐-!!


그러면 진짜 포인트 쓰겠습니다.




















포인트 

1. 이번에 새로운 우사기군의 스킬을 알았습니다. (똑똑하신 분은 눈치 챘을 수도 있습니다.)

2. 죽은 순서 사루양 - 히츠즈이 할아버지 - 우우마군

3. 죽을 때의 모습들 중 마지막 까지 남을 듯 한 것은 사루양, 히츠즈이 할아버지 이렇게 두분이 동일하고 우우마군은 어쩌다가 다시 기억이 날 듯한 느낌입니다.

4. 결론적으로는 이번화 꼭 보세요.


그러면 이만 이때까지 후기 아닌 후기를 쓴 요루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