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2화 본문

후기/애니 후기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2화

夜(よる) 2016. 1. 16. 18:32
728x90

안녕하세요? 자막버전을 보고 온 요루입니다.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2화... 자막없이 본 다음에 자막이 들어간 것을 오늘보고 왔는데요..


음...역시 몇번을 봐도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2화의 내용을 정리 하자면요


후지와라군은 언제나 그랬듯이 맴버들에게 협조를 않하고 있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고문인 단 선생님이 나와서는 너희 둘은 앞으로 연습하지 말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시합신청을 하시고 오셨습니다.

그것을 본 스트라이드 부원분들은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딴게 아니라 스폰서 때문이지요.

뭐.. 스포서는 이래저래해서 해결은 됐지만 리쿠군과 후지와라군의 문제는 해결이 되지 않고있었습니다.

그때 쿄스케라는 선배 한분이 와서 좋은(?)말 남기고 자기 갈길 가셨습니다.

그리고 나나양이 리쿠군한테 후지와라군은 아마 상대방의 MAX인 속도에 맞춰서 릴레이션 하고 있을 것이라고 애기했습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깨닭은 리쿠군은 후지와라군과 같이 릴레이션을 할 때 자신도 MAX인 상태로 달렸습니다.


뭐 결국은 이래저래해서 리쿠군과 후지와라군의 퍼즐이 맞춰진거 같습니다.


이번화 포인트를 말하자면

1. 리쿠군의 과거회상이 조금 나왔는데 거기서 토모에군이라는 인물이 나왔습니다.

2. 후지와라군의 언제나 전력으로 뛰는 모습이 제일 인상이 깊고 존경스럽습니다.

3. 리쿠군이 후지와라군의 이미지가 바뀌어졌습니다. (아마)

4. 호우난 스트라이드부의 첫 시합상대가 바뀌어 졌고 그 시합상대는 사이세이 스트라이드 부입니다.


뭐.. 일단은 이렇게 포인트를 말했습니다.

그리고 2화에서 호즈미선배의 여장한 모습과 히스선배의 어릴때의 모습이 나옵니다.


그러면 이만 후기같지 않은 후기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2화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Comments